[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 – 7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신작 ‘히어로볼Z’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히어로볼Z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시리즈로 히어로들을 합체해 미소녀 정예 히어로를 수집하고 강화하는 게임이다.

데브시스터즈 - 자회사인 프레스에이가 제작하고 있는 신작 ‘세이프하우스’를 했다. 세이프하우스는 작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3D 건슈팅 장르로 매번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던 데브시스터즈의 새로운 도전이다.

반다이남코 -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만나볼 수 있는 게임 ‘원펀맨 어 히어로 노바디 노우즈’가 신규 캐릭터 ‘번개맥스’를 얻고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DLC를 발매하고 PV영상을 공개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신규 영웅으로 오버워치 요원 중 한 명인 ‘메이’가 공개됐다. 메이는 다양한 냉기 공격으로 상대 팀의 이동을 방해하고 아군을 지키는 전사 영웅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고유 능력 ‘급속 빙결’ 등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 – ‘하운즈: 리로드’는 특수미션에서 사용할 시 데미지가 늘어나는 등의 추가 능력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스트론 총기 ‘개틀링건’과 ‘어썰트 라이플’ 2종을 추가하고, 새로운 아바타 ‘에일리언 아바타’를 선보였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그랑삼국’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프랜차이즈화로 인해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막을 내리는 ‘2020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가 18일부터 개막한다고 발표했다. 경기는 매주 월, 목, 금 주 3회씩 2경기를 치르며, 국내로 귀국한 크라운이 속한 ‘오즈 게이밍’, BJ러너가 이끄는 ‘러너웨이’ 등 다양한 팀들이 참가해 재미를 더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