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 – 모바일 FP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사녹 맵에서 일정 확률로 만날 수 있는 정글 부족 모드를 선보였다. 정글 부족 모드는 맵 곳곳에 위치한 토템 앞에서 기도해 버프를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정글에서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에 적군 전체의 마법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적군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각성 게이지를 회복하는 특성을 지닌 신규 방어형 영웅 ‘라드그리드’를 업데이트했다.

프라이빗 디비전 – 6월 1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FPS 게임 '디스인테그레이션'이 멀티플레이 모드를 확인해볼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베스파 – 시뮬레이션 게임 ‘임모탈즈’는 신규 PVE 콘텐츠인 고대 신 토벌전을 추가하고, 그 첫 번째로 ‘헬 히드라’를 업데이트했다. 헬 히드라는 자신의 공격력의 일정 비율만큼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사용하며, 토벌 시 참가보상, 랭킹보상, 평가보상 총 3개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기타 소식

게임빌 – 6개월간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콘텐츠 기획, 웹툰 기획 등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는 디자인 부문과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1인 영상 제작을 진행하는 영상 부문 2개 부문이 존재한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런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매월 자동 결제되는 정기 구독 형태의 회원제 상품인 ’쿠키런 로얄 클럽’의 누적 가입자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웹젠 – 카카오페이지에서 뮤IP를 소재로 임인스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웹툰 ‘슬레이브 B’가 중국 웹툰 플랫폼 ‘텐센트 동만’에서 ‘대륙무쌍’이라는 이름으로 연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 안에 프랑스 웹툰 플랫폼과도 정식 연재와 관련해 논의 중에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