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시리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배경과 배경음악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 영상

지난 18일, 게임 유통 및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스퀘어 에닉스가 니어 10주년을 기념하며, 공개했던 신작 모바일 게임 ‘니어: 리인카네이션’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선 이전에 10주년 영상에서 게임 티저 영상을 공개했을 당시 등장한 소녀와 그 뒤를 따르는 물체가 게임의 배경인 케이지라고 불리는 폐허의 다양한 장소를 그저 뛰어다니는 것만 공개됐는데, 모바일 게임인 만큼 영상 왼쪽 하단에 모바일로 캐릭터를 조작하는 UI가 눈에 띈다.

또한, 니어, 드래그 온 드라군 시리즈 마다 배경음악만큼은 호평을 받아온 만큼, 공개된 영상에서도 특유의 배경음악으로 귀를 사로잡았는데, 영상을 통해 게임의 진행방식 같은 부분은 확인할 수 없어 다소 아쉬웠다.

개발중인 신작이 RPG 장르로 발표된 만큼 이번 영상을 통해 어떤 방식의 게임이 진행될지 예측하기 힘들지만,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만큼 이후에 자세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니어: 리인카네이션은 아직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으나, 모바일 플랫폼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