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만에 모습을 드러낸 에어, 새로운 티저 사이트 통해 순차적 변화 보여

[게임플]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포튼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에어’가 25일 ‘A:IR[REVERS]’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2017년 첫 공개 이후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메인 콘텐츠인 공중전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자 오랜 기간 개발에 전념해 1년 6개월 후인 2019년 6월에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2차 테스트에는 확실히 전보다 전체적인 배경이나, 새로운 콘텐츠들로 완성도 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나, 음성과 배경 등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며 다음을 기약했다.

그렇게 약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잠잠했던 에어가 이번에 큰 변화를 예고하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 것이다.

또한, 이번 티저 사이트 공개와 함께 25일부터 일주일간 에어가 맞이한 변화를 공개하며 이용자들에게 해당 변화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투표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공개될 에어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은 기존에 타겟팅 전투였던 에어가 논타겟팅으로 변화한다는 내용으로 진실인지 거짓인지에 대한 투표가 이뤄지고 있다.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에어가 이전부터 많은 팬의 관심을 가져온 만큼 4월 1일에 공개되는 에어가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탈바꿈하며 신작 MMORPG를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차차 공개되는 정보에 대해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