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아시아 24개국에서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들의 초월에 필요한 경험치를 감소하고,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서번트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정화의 성지’ 확대해 성장을 개편했다. 또한, 파티 레이드의 연속 전투 추가 및 주간 플레이 횟수 개편 등 유저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작 ‘월드 오브 제노니아’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컴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합작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이시티 – 지난 20일부터 4일간 진행한 신작 ‘블레스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하며 무사히 종료했다고 밝혔다.

밸로프 – 온라인 게임 ‘군주 온라인’에 무지개 색깔을 띄고 있는 양인 신규 탈 것 ‘채운’을 출시했다. 채운은 탑승 시 방어력과 피해저항 효과가 증가하며, 피격 시 경직되는 확률을 감소시키는 ‘강인함’ 능력치도 증가한다. 또한, 각 서버의 군주와 판서직을 가진 유저들이 채운을 탑승하면 치명타 피해 저항 효과가 추가된다.

반다이남코 – 2 대 2로 대결을 펼치는 신작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맥시 부스트 온’의 발매일이 7월 30일로 결정됐다고 발표하고 신청자들에 한해 게임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네트워크 테스트를 실시한다.

라이엇게임즈 – 카드 전략 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가 1일 경험치 획득량 제한 해제, 챔피언 만능카드 무제한 구매 가능, 탐험 모드 소모 비용 감소, 5레벨 이상의 보물창고에서 무작위 챔피언 카드, 10레벨 이상의 보물창고에서 챔피언 만능카드를 지급해 지금까지 수급이 어려운 부분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기타 소식

네오위즈 – 캐나다 게임사인 셀러 도어 게임즈와 계약을 맺고 2018년에 출시한 RPG 게임 ‘풀 메탈 퓨리즈’의 한국 마케팅 파트너를 담당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 이후에도 앞으로 개발사가 제작한 게임을 국내 이용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