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신규 캐릭터 슈퍼스타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 저승사자 ‘무명’과 좌익수 트레이너 강시 ‘메이메이’를 추가하고, 프리미엄 영입과 이벤트 영입을 통해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를 획득하지 못하면 게이지가 차오르고 가득 차는 경우 슈퍼스타 등급을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스타 확정 게이지를 도입했다.

가이아모바일 – 폴아웃 쉘터를 직접 건설하고 운영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펄어비스 –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은 바다거북 석상의 공격을 피해 석상을 부수면 에다나 주화, 광원석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디스테레오’를 추가했다.

라인콩코리아 - 1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검은달'이 게임내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인 '방사명'이 눈보라 속에서 정신을 잃고 과거를 회상하는 시네마틱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레드불]

#기타 소식

레드불 –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팀인 드래곤X의 후원 계약을 연장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