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정식 영지전’이 오는 28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영지전은 지난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되었으며, 지난 21일에 ‘영지전 BETA’를 진행한 바 있다. ‘영지전 BETA’는 ‘정식 영지전’을 앞두고 진행된 사전 테스트였음에도 불구하고 긴장감 있는 눈치싸움과 전투 그리고 안정적인 서버 상태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정식 영지전’은 26일까지 입찰이 진행되고, 28일 밤 9시부터 30분 간 ‘정식 영지전’ 전투가 진행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 목요일 간 입찰,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영지전 전투가 펼쳐지는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지전은 첫 번째인 만큼, 영지를 차지하고 누적된 세금을 획득하기 위한 길드 간의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연말연시를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하는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만원의 축복’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신하여 블루포션게임즈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하게 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사전 테스트였던 ‘영지전 BETA’에 높은 관심을 가져 주신만큼 ‘정식 영지전’도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잘 선보이겠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후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