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얼리엑세스 시작, 2020년 1분기 정식 출시 계획

이미지 :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17년 7월, PS4에 출시됐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PC버전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스팀에 얼리엑세스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는 에어 모드, 프리스타일 모드와 같은 새로운 모드와 컬렉션, 랭킹 시스템 등을 우선적으로 선보였다.

에어 모드는 DJMAX 공식 채널에서 제공되는 곡들을 직접 플레이 하거나 감상할 수 있다. 그와 동시에 전 세계 유저들과 채팅을 통해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신규 모드이다. 프리스타일 모드는 유저가 획득한 곡들을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이번 작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키보드 전용 난이도인 ‘SC패턴’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컬렉션을 이용하면 자신의 누적 업적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에서는 곡별로 자신의 순위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작에는 마시멜로, 유키카 등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총 157곡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정식 출시 시 추가 음원을 수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STEAM에서 49,800원에 판매중이며, 얼리엑세스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중이다. 또한 자사 PC 리듬 게임인 '탭소닉 볼드' 구매자들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백승철 PD는 “얼리 엑세스 기간 동안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한다”며, “스팀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새롭게 접하는 것은 물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