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팀 그리핀이 '갱맘(GBM)' 이창석 선수를 코치로 영입하면서 전력을 보충했다.


그리핀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이창석 코치와 새롭게 변화된 그리핀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이창석 코치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그리핀 이창석 코치는 "그리핀에서 코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뛰어난 식력을 가진 선수들과 함께 앞으로 최고의 플레이들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이창석 코치는 선수 시절 터키 SuperMassive 팀에서 2018 TCL Winter 시즌과 Summer 시즌을 우승으로 이끌며 2018년 LoL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한 바 있다.


또한, 진에어 그린윙스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한상용 감독과 다시 재회한 만큼 그리핀이 이번 시즌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창석 코치의 합류로 그리핀은 한상용 감독, 이창석 코치, Top Sword(최성원)과 Untara(박의진), 정글 Tarzan(이승용), 미드 Naehyun(유내현), 바텀 Viper(박도현), 서포터 Kabbie(정상현)으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