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대회 아쉬운 준우승을 딛고 '우승' 노린다

이미지 : 성남FC 김정민 선수

EA SPORTS™ FIFA 온라인 4 (이하 FIFA 온라인 4) 세계 최강자 자리를 놓고 펼치는 ‘EACC WINTER 2019’가 오는 12월 10일부터 22일까지 한국에서 개최된다. 지난 5월 상하이에서 열린 ‘EACC SPRING 2019’에서는 한국의 ‘엘리트’ 팀이 태국의 ‘TNP Red’에 아쉽게 패배하여 준우승에 그친 바 있다. 이번 ‘EACC WINTER 2019’는 FIFA 온라인 4 발매 이후 세번째 정규 대회이다. 대한민국의 대표팀은 지난 30일 선발전을 통해 ‘성남FC’, ‘아프리카프릭스’, ‘GAMST GAMING(SUV)’, ‘SANDBOX GAMING(Elite)’ 총 4팀으로 꾸려졌다.

성남FC : 김정민, 김관형, 송세윤 선수

지난 대회에서 4강에 오른 팀으로 이번 대표팀 선발전 본선에서 전승을 거두었다. 김정민 선수는 FIFA 온라인 3에서도 다수 대회에서 우승한 전적이 있다. 

아프리카프릭스 : 최준호, 박준효, 강준호 선수
아프리카프릭스는 이번 대회를 위해 새로 조직된 팀이다. 박준효 선수는 ‘EACC WINER 2018’ 에서 차현우 선수와 함께 팀을 8강으로 이끈 바 있다. 

GAMST GAMING(SUV) : 하동진, 이동준, 박기홍 선수
GAMST GAMING(SUV)은 신예팀이지만 상당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박기홍 선수는 성남FC전에서 김정민 선수를 상대로 5:4의 팽팽한 스코어를 보여줬다. 

SANDBOX GAMING(Elite) : 차현우, 원창연, 변우진 선수
지난 EACC SPRING 2019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전적이 있는 강력한 팀이다. 예상 외로 이번 대표팀 선발전 양상은 순조롭지 않았으나, 여전히 막강한 우승 후보로 예측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