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이저(KAISER)’에 신규 서버 ‘에귄’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신규 서버 에귄을 도입한 데 이어 카이저, 아슬란, 레나 등 일반 서버 3개와 특화 서버 카리안을 한 서버로 통합했다.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로 카이저에 처음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9검 +5방어구 세트를 지급한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재료와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상위 콘텐츠인 신화 던전을 추가했다. 이달 26일에는 신화 등급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간제 신화 무기를 제공한다.

오랜 기간 카이저를 플레이 한 이용자를 위한 아이템 복구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작년 6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아이템 강화 도중 파괴된 영웅 등급 이상 아이템(계정당 1회 한정)을 복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은 이달 26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송편을 모아 영웅 등급 장비, 영웅 재련석, 추석 이벤트 펫 등 아이템 10종을 만들 수 있다.

작년 6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 카이저는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일대일 아이템 거래, 장원 쟁탈전 등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카이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