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구성의 행사 진행과 향후 업데이트 발표

[게임플] 넥슨은 금일(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유저간담회 ‘클로저스 끝나지 않는 뉴메타: 2018 New beginning’를 열었다. 사전관람을 신청한 유저 300명이 간담회에 참석했으며, 상반기 로드맵과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2화를 처음 공개했다.

행사는 사전 행사와 본 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 사전 행사에서는 포스트잇 작성, 투호, 미공개 원화 공개, 포토 이벤트 등이 펼쳐졌으며, 본 행사는 퀴즈 이벤트를 비롯 프로모션 영상 상영과 행운권 추첨 등 유저들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테마송 공연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는 ‘소마’의 테마송을 부른 뮤지션 은토가 직접 무대에 올라 공연을 해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신규 캐릭터인 ‘소마’, UI와 편의성 개선, 팀워크 시스템 개편, 작물 대량 구매 및 탐사 설정 가능한 유니온캠프 편의성 개선, PVE와 PVP 스킬트리 별도 구성 등이 포함됐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의 이름은 ‘소마’로, 톤파를 주무기로 강력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캐릭터이다. 동료들에게는 헌신하고 적 앞에서는 무자비한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설정됐다.

한편, ‘클로저스’의 세계관은 인류가 차원종이라는 이계 괴물들의 습격을 받고 궤멸 위기에 처한 설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사냥터지기성을 테마로 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