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 월드 프리미어상 유력

데스 스트랜딩을 제작하고 있는 코지마 히데오 감독과 이 작품에 등장하는 영화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가 수상을 받기 위해 '더 게임 어워즈 2017'에 참석한다.  

5일 日 IGN JAPAN에 따르면 '더 게임 어워즈 2017'의 프로듀서인 제프 케일리는 트위터를 통해 두 사람이 상을 수여한다고 발표했다. '목요일 밤 히데오는 '더 게임 어워즈 2017'에 참석하며, 델 토로와 함께 상을 수여한다.

'더 게임 어워즈 2017'에서 데스 스트랜딩의 새로운 영상과 정보의 공개가 있는지 여부는 미지수다. 하지만 델 토로는 지난달 코지마에게 "이제 실제 게임 플레이를 보여 줄 때다."라고 말한 것으로 미루어 볼 때, 올해의 더 게임즈 어워즈가 '데스 스트랜딩'의 월드 프리미어가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더 게임 어워즈'에서는 본작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발표되었고, 배우 매즈 미켈슨과 델 토로가 코지마 프로덕션의 대망의 데뷔작에 등장하는 것을 예고했다.

‘더 게임 어워즈 2017’는 태평양 표준시 12월 7일(목) 17:30(한국 시간 12월 8일 10:30)에 시작한다.

제프 케일리는 "여러분들도 이 두 사람과의 만남을 절대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