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따뜻해지면서 글램핑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야간 캠핑 분위기를 좌우하는 것은 바로 '조명'인데 로이체 BTS-250은 화려한 조명뿐 아니라 스피커 기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보통은 조명 따로 스피커 따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2가지 기능을 적절하게 믹스한 조명스피커를 찾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비용도 비용이지만 캠핑의 경우 장비 하나라도 줄여야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 이렇게 몇가지 기능이 믹스된 하이브리드 캠핑 장비들이 인기가 많은 이유다.

이런점에서 로이체 BTS-250은 조명스피커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 중 하나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용용도나 주위환경 그리고 분위기에 맞는 퍼플, 마린블루, 그린, 레드, 블루, 컬러믹스 등 총 6가지 컬러를 내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 컬러 선택은 물론 램프 밝기도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은은한 조명의 수면등 정도의 밝기는 1단계로, 화사한 밝기를 원한다면 3단계로 사용하면 된다.



 

조명뿐 아니라 BTS-250은 52mm유닛과 3W 스피커를 탑재, 부족하지 않은 사운드 출력을 보여준다. 실제 청음 결과 깔끔하고 깨끗한 고음과 군더더기 없는 저음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느낌이다. 막귀인 사람이 들어도 저품질의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다른 소리를 들려준다. 게다가 사운드 출력을 담당하는 스피커 유닛이 위쪽으로 향해 있어 어느곳에서도 소리가 모든방향으로 고르게 퍼지는 것은 상당히 만족스럽다.


 

BTS-250은 거실이나 침실에서 무드등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특히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조명과 스피커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장비를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다. 제품 하단에는 랜턴 고리를 기본 탑재해 캠핑 시 텐트 안이나 혹은 타프에 걸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TF 메모리카드만 있다면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로도 제격이다. 원하는 음악파일을 메모리에 넣고 장착만 하면 기분좋은 사운드가 흘러나온다. 또 AUX 단자도 제공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연결이 어렵다면 케이블로도 쉽게 스마트기기와 연결가능하다. AUX 연결 케이블은 기본 구성품이다.

영어긴 하지만 블루투스 장치 연결, 통화연결, 배터리충전, 모드 변경 등 음성알림 기능도 지원되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작동 및 확인이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은 1800mAh로 LED 최대 밝기로 10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하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왈(www.wal.co.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