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이하 컴프야2017)>의 OST에 인기 남성 듀오 <노라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컴프야2017>의 새로운 메인 테마곡인 <회오리>는 조빈과 이혁으로 구성된 노라조의 호흡이 돋보이는 곡이다.

위기의 순간에서 팀의 에이스가 느끼는 심리적인 부분을 표현해 야구의 승부와 승리를 유쾌하게 담아낸 락 음악이다.

또, 유튜브를 통해 <회오리>의 뮤직 비디오와 노라조의 OST 참여 소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노라조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긴 녹음 현장 스케치와 <컴프야2017>의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2017 유저들에게 야구 이외의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노라조와 함께 새로운 메인 테마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시즌에도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최고 야구 게임 <컴프야> 시리즈의 최신작인 <컴프야2017>은 지난 4월 초 2017년 새로운 선수 데이터, 리그 경기 일정 및 신규 콘텐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사실감 넘치는 모바일 야구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