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9일(수), 솔로 던전 <도전의 탑>과 <아르카나의 시험>에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전의 탑>은 50층까지 확장됐다. 유저들은 이번에 추가된 31층에서 50층을 차례로 돌파하면서, 각종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쓰이는 <무한의 성장석> 혹은 <영원의 성장석>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또, 각 10개로 구성된 최상급, 숙련 등 새로운 업적을 완수해 봉인석의 단계를 올릴 수 있는 <각성의 열쇠>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아르카나의 시험>의 4단계와 5단계는 각각 76레벨, 78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합하다. 유저들은 끊임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각 단계를 통과함으로써,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오스>는 78레벨~79레벨 캐릭터가 사용 가능한 <주화>, <PVP 훈장 교환>, <전문 기술 상위 숙련 등급>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봉인된 상자> 및 이를 열 수 있는 <황금 열쇠>와 <청동 열쇠>, <121레벨 및 127레벨 장비> 등의 콘텐츠도 추가했다. 

그리고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를 같은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도록 변경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2일(수)까지 <도전의 탑>에서 10층 단위 성장석 보상을 기존 대비 두 배로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A Lifetime MMORPG 에오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