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리미티드(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에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웹젠은 내일 23일 <썬 리미티드>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길드 콘텐츠인 <천하통일전>을 선보인다.

기존 지역 점령전과 세리엔트 쟁탈전이 종료된 후 새롭게 선보이는 <천하통일전>은 <브라키온 대륙>에 위치한 여러 지역들을 점령하기 위해 길드 간 실시간 전투를 벌이는 협동 콘텐츠로 규모가 크지 않은 소규모의 길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썬 리미티드>의 기존의 전투 콘텐츠인 <지역 점령전>에 규모가 작은 길드들이 참여하기 어려운 점을 보완하고, 다양한 길드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가됐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천하통일전>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총 30분 간 5개의 거점 점령을 두고 길드가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쟁탈전 도중 지역을 벗어나 밖으로 이동하면 일부 점수를 잃게 된다.

특히, 브라키온 대륙 내 각 지역들은 고유점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땅을 점령할 때마다 점수가 합산된다. 시즌이 종료되는 시점에 점령 점수가 가장 높은 길드 유저에게는 <천하통일>을 상징하는 <특별한 깃발장식>과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에는 <천하통일전>을 치뤄 점령한 지역에서 <럭키 몬스터>가 등장한다. 유저들은 해당 몬스터를 사냥해 엘리트 아이템 및 각종 강화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