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게임즈(대표 사토미 하루키,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전문 코스프레팀 <Cosis>와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를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국내 대표 프로 코스프레팀 <Cosis(코스이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우와 유키지를 공식 코스프레 모델로 선정하고 지난 1월과 2월에 걸쳐 주요 캐릭터인 <캐논>과 <일레느>의 모습이 담긴 고퀄리티의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캐논>과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일레느>의 특징을 그대로 재현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실제 <Cosis>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는 관련 글이 인기 게시글로 선정되는 등 현재까지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콜라보를 진행한 <Cosis>의 미우와 유키지는 사진 공개 후에도 <오르텐시아 사가> 공식 카페에 직접 댓글을 달고 홍보 게시글을 올리며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두 달간 공개한 공식 코스프레 이미지가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과 팬들에게 회자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