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의 상반기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이 출시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CBT에 글로벌 유저들이 쇄도함과 동시에 게임 자체로 좋은 평을 얻으면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14일부터 진행된 CBT에 참여 중인 유저들은 게임성에 호평하고 있다.

분석 결과, 참여자 중 해외 유저 비율은 85%로 상당히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재방문율은 이탈리아, 브라질, 네덜란드, 인도네시아 등 대부분 국가에서 70%를 넘어섰고 영국에서는 89%까지 기록했다.

미국, 독일, 프랑스 등지에서도 재방문율이 70%에 육박하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의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대부분 <캐릭터>와 고저차까지 조화된 <이동 전략 묘미>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빌은 기존 성공한 전략 RPG 흥행 코드에 <이동> 개념까지 추가하여 모바일에서 구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SRPG로 글로벌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이 게임은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손잡고 선보이는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SRPG다.

드라마틱한 스토리 텔링 기법을 내세워 캐릭터마다 생명력을 부여하며 몰입감을 최대한 끌어냈으며,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고퀄리티 그래픽>도 흥행 요소로 점쳐지고 있다.

이번 파이널 CBT는 오는 28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