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가 2017년 버전의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컴프매 LIVE 2017은 KBO의 2017년 정규 시즌을 맞아 <LIVE 모드>에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 되며, 게임 디자인 및 UI 등이 전면 개편된다.

먼저 KBO 경기 정보를 기반으로한 컴프매 LIVE 모드에는 매일 원하는 팀의 선수들을 선택해 기록을 예측하는 <기록예측> 모드와 모든 경기의 승패를 예측하는 <승부예측> 모드가 추가 된다. 

유저들은 두 모드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매 주마다 최근 기록이 반영되는 라이브 선수를 영입해 조커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선수의 특수능력을 추가로 보관할 수 있는 <특수능력 보관함>과 보유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인벤토리> 기능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여 주는 기능들이 추가 된다. 

신규 컴프매 유저들을 위한 전용 PVP 채널 및 미션 보상 그리고 기존 유저들을 위한 팀 창단 1주년 기념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 등 다양한 혜택들 또한 제공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