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마블 <인휴먼즈>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 걸>, <카르낙>, <고르곤>, <인페르노>, <크리스탈>, <막시무스> 등 <인휴먼즈> 속 캐릭터 6종과 <닥터 스트레인지>가 맞서 싸우는 암흑의 지배자 <도르마무>가 공개됐으며, <블랙볼트>, <미즈 마블(카말라 칸)>, <엘사 블러드스톤>의 유니폼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인휴먼즈> 테마의 특수 임무도 선보였다. 신규 임무에는 히든 루트가 숨겨져 있어, 유저들은 플레이 도중 새로운 경로의 맵으로 이동, 히든 보스를 무찌르고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든 특수 임무에 보상 팩 시스템을 도입했다. 각 보상 팩에는 도전 과제가 걸려있으며 이를 완수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유저들이 직접 과제와 보상을 확인하며 원하는 팩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연합 상점과 기부 기능 등 연합 시스템을 확장해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유저가 소속 연합에 재화를 기부하면 연합 포인트, 연합 토큰 및 연합 상점 경험치를 증정한다.

연합 포인트는 연합 전용 콘텐츠에서, 연합 토큰과 연합 상점 경험치는 새롭게 오픈한 연합 상점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다. 연합원들만이 이용 가능한 연합 상점은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이 올라가고 판매 상품의 종류도 다양해진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마블 인기 시리즈 중 하나인 <인휴먼즈>를 <마블 퓨처파이트>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콘텐츠는 물론 기존 시스템의 완성도를 높이는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장착하거나 보유한 우루를 지정된 횟수만큼 자동으로 강화해주는 우루 일괄 강화 기능이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