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에서 새로운 궁극 초월 영웅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소울시커>의 최고 등급인 궁극 초월 영웅은 특수 공격이 가능한 궁극 초월 스킬을 갖춰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9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매주 3종씩 총 12종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9일 공개되는 궁극 초월 영웅은 <시온>, <니아>, <라이가> 등으로, 각각 공격형, 지원형, 방어형의 최고 등급 영웅이다. 

이외에 추후 공개되는 새로운 궁극 초월 영웅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의 영웅 업데이트 예정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의 팀버프 시스템이 개편되어 자신의 팀 능력치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기존의 팀버프가 영웅들의 특성 조합 또는 특정 영웅으로 구성할 때 발동됐다면, 이번 시스템 개편으로 자유 팀버프와 특수 팀버프로 새롭게 구분된다.

기존의 방식이나, 5성 이상 영웅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팀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이 밖에 보스레이드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가상의 전투 지원 AI플레이어가 추가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신의 팀 전력을 보강할 수 있다.

또한, 마왕 공성전의 상위 난이도 추가 및 봉인된 대륙 헬 4지역 공개로 더욱 강력해진 적과의 전투도 가능해졌다.

아울러 레이드 영웅 중 힐러와 딜러 영웅 2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화려한 외형과 더불어 전투 및 스킬 이펙트가 변경되는 초월 코스튬 4종이 신규로 업데이트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