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서 신년 첫 번째 업데이트로 <보스 레이드>, <보물탐사>, <용병 각성>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보스 레이드>는 유저들이 팀을 이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실시간 콘텐츠다. 첫 번째 보스 몬스터는 기계로 만든 용 <파프니르>로, 처치하면 <총기 영혼 강화 재료>가 풍성히 제공된다.

보스 레이드는 6분 동안 보스 체력을 줄인 정도에 따라 참가자들의 랭크가 결정되며, 최종 랭크가 높을수록 많은 보상을 받는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물탐사>는 각 층의 스테이지를 격파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콘텐츠다.

각 층은 5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스테이지를 격파하면 다음 층으로 올라갈 수 있다. 차례로 층수를 오르는 게 지루한 이들을 위해 한 번에 고층으로 가는 선택지도 존재한다.

용병을 강하게 만드는 <용병 각성>도 새롭게 추가됐다. 용병 각성을 하려면 각성에 필요한 카드를 모아야 하며, 각성하면 더욱 강력한 스킬과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이번에 각성이 가능한 용병은 출시 초기 큰 사랑을 받았던 <안젤라>, <라이언>으로, 이번 업데이트 이후 또다시 전성기를 맞이할 전망이다.

유저들의 한계를 시험하는 <무한모드>는 최종 스테이지가 42에서 45로 확장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