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메인 스토리 4장 <새로운 반짝임>에서는 네 개의 엘리먼트가 교차하는 땅에 도착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3장과 이어지는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신규 기능 <액티브 직업 체인지>를 경험할 수 있다.

<액티브 직업 체인지>는 전투 중에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으로 싱글 플레이 시 두 개의 직업을 바꿔가면서 전투할 수 있어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이 대폭 확대 된다.

업데이트 이후 시드를 소모해서 한계치까지 강화한 무기를 보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으며, 어빌리티 카드의 최대 레벨을 올리는 기능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공격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유저들의 호응을 모았던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레전드 카드의 마지막 시리즈도 공개된다.

최대 5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클라우드: 디시디아 FF>와 4성 빠른 성장 카드인 <스퀄: 디시디아 FF>, 3성 빠른 성장 카드 <세실: 디시디아 FF>, <티다: 디시디아 FF>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스퀘어 에닉스는 오는 19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멀티 플레이 일정을 사전에 공개해 유저들이 필요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