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 새해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삼국지 영웅들의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재화인 <용옥>이 추가된다. <용옥>은 보옥 해제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보옥 해제 시 소모되는 재화다. 

접속 유지 5시간 보상으로 매일 <용옥> 2개를 지급하며, 초월 시 2개의 <용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1일 1회 접속 보상으로 용옥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용옥 상점에서 액세서리 소환권, 장비의 보옥 소켓을 활성화할 수 있는 <마법·전설 망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무한쟁탈전에는 용옥이 지급되는 기간제 희귀 영토인 랜드마크가 추가되며, 전설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정예던전에는 속성별 영웅들이 일부 변경된다. 또 도전의 탑 내 영웅의 HP와 HP 회복량이 영웅대전과 동일하게 조정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