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COO: 이와키 미노루,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아키히로 킨)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26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다.

기존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 일러스트를 통해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700만 유저에게 사랑받는 명품 RPG로 자리매김했다.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주요국에 이어 내년 1분기 초 전격 국내 진출을 앞둔 <오르텐시아 사가>는 지난 15일 공식 카페 오픈에 이어 금일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주요 캐릭터와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일본에 선 공개된 관련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여기에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은 이토 카나코의 목소리를 통해 완성도 높은 주제곡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얻기도 했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티저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사전 예약, 전야제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