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고 기존 콘텐츠에서도 즐길 거리가 확장된다. 먼저 <갓철민>, <체육선생>, <잘생긴 조석> 신규 히어로 3종이 추가됐다. 이들은 다른 히어로를 합성하거나 진화시켜야 획득이 가능하며, 최고 등급인 8성급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펫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총 12종의 펫이 등장, 전투 시 메인 캐릭터와 동반 입장해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각 히어로마다 소유할 수 있는 펫이 다르며 <시나리오 모드>, <투기장>, <거대 외계인>, <초월석의 탑> 4개의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펫은 각 종류마다 공격, 체력, 경험치 및 골드 획득 등 고유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층마다 출몰하는 적들을 공략해 나가는 <초월석의 탑> 최대 공략 가능 층수가 기존 40층에서 50층까지 확장된다. <초월석의 탑>은 각 층을 점령 시 아이템을 주며, 층이 높아질수록 보상이 늘어난다.

이외에도 최고 레벨이 75레벨에서 80레벨로 확대되며, 투기장, <토이가쩔어>, 부대 주간 보상 등이 상향 조정되는 등 유저들의 혜택도 강화시켰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