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8일(목), <다크나이트> 캐릭터 사전 생성을 15일 시작했다. 

15일 업데이트될 대망의 13번째 캐릭터 <다크나이트>는 요염하고 기민한 몸 동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태도>를 무기로 사용해 묵직한 공격을 펼치고, 상대의 빈틈을 만들어내는 원거리 마법도 구사한다. 이 캐릭터는 지난 2일 티저 영상과 함께 업데이트가 예고된 이후,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검은사막> 유저들은 8일부터 게임에 접속해 <다크나이트>를 생성한 뒤, 캐릭터 명을 만들고 취향에 맞게 외모를 꾸며볼 수 있다. 업데이트 전 캐릭터를 미리 만들 경우, 각종 희귀 아이템이 들어있는 <로렌가의 선물 상자> 3개를 비롯해, <금괴 100G(1,000만 은화)>, <말 피리(7일)> 등을 받게 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이 서비스 오픈 2주년을 맞는 17일을 기념해, 그간의 다양한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인포그래픽에는 <현재까지 생성된 총 캐릭터 수>, <모험가 최다 보유 아이템>, <잠재력 돌파 베스트 아이템> 등의 기록이 다수 포함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