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12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초월> 시스템 2단계 및 신규 지역, 신규 멀티레이드 보스 추가, 시련의 전장 확장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장비를 합성시켜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초월> 시스템이 2단계까지 추가됐으며, <초월> 2단계는 초월장비와 동일한 종류의 SS등급 30강 장비를 투입하면 개방돼, 이후의 초월강화는 초월 강화석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눈의 계곡>이 추가됐다. 이 지역은 더 높은 수준의 <초월 능력>이 필요한 곳으로, 강력한 적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멀티레이드>의 보스 <궁기>가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초월 강화석, 퀄리티 변경권, SS급 장비 진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 81~90층까지 확장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훈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시스템 2단계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를 확장하는 등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가된 컨테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