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에 <유리의 비밀> 대규모 업데이트를 2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가디스>는 경쟁과 육성의 재미를 강화하고, 유저들간의 소셜 기능을 향상시켰으며, <유리의 비밀>이라는 새로운 부제를 선정해 업데이트에 적용했다. 

<유리의 비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주요 콘텐츠는 <신규 여신 3종>, <지하성채 던전>, <SS급 환수 진급 시스템>, <정령 부화 시스템>이 있다.

먼저, 신규 여신으로 대지의 여신 <가이아>, 광한궁 선녀 <항아>, 소공녀 <유리>가 추가됐으며, 소공녀 <유리>는 다크-화이트 두 가지 성향을 한 몸에 지닌 매력적인 여신으로 한국 서버만을 위해 특별 기획돼 눈길을 끈다.  

<지하성채 던전>은 77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던전으로, 어둠에 가려진 맵을 직접 탐험해 적을 물리쳐야 한다. 각 층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보스나 몬스터를 처치 시, 다음 층으로 넘어갈 수 있으며 도전 시간이 종료 되거나 열쇠가 없을 경우 미션에 실패하게 된다. 

SS급 환수 진급 시스템은 기존에 최고 등급이었던 10품질 환수를 SS급 환수로 진급할 수 있게끔 한 것이다. 또한, <정령 부화 시스템>이 추가돼 유저는 자신의 친구와 10품질 이상의 환수를 서로 매칭시켜 정령을 탄생시킬 수 있다. 정령의 속성은 유저와 친구의 환수 조합에 달라진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