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아이템 <시나리오 던전 전용 마석>이 추가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나리오 던전 전용 마석 및 신규 펫 추가 ▲고대 혼돈의 탑이 50층으로 확장 ▲레이드 및 길드대전의 보상 개선 ▲유저 편의성 증진을 위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시나리오 던전 전용 마석 26종과 신규 펫 1종이 추가됐다. <시나리오 던전 마석>은 시나리오 던전에서만 활성화되며, 높은 난이도의 던전을 공략하는 데 효과적인 능력치를 준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지원형 펫 <투사 켄트>는 거대한 토템을 휘두르며, 유저의 데미지를 증가시켜 주는 버프 스킬을 사용한다.

높은 난이도의 <고대 혼돈의 탑>은 기존 40층에서 50층으로 총 10층 확장으며, 45층과 50층을 클리어 하면 <카오틱 피닉스> 장식 보다 더 높은 공격력의 <퍼플 소울>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퍼플 소울>은 날개와 목걸이, 반지 별로 각각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모든 속성 시간 감소, 데미지 증가라는 고유 옵션을 지니고 있다.

콘텐츠 보상도 대폭 개선됐다. 레이드 성공 및 길드대전 승리 시 획득했던 기존의 <행운 상자> 대신 <길드 전리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 상자에서는 골드와 영혼검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석과 옵션 변경권 등 게임을 진행하는데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그 밖에 코스튬 초월강화 최대치가 기존 20에서 30까지로 확장됐으며, 길드명과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과 아이템 잠금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시나리오 던전 마석, 신규 펫, 고대 혼돈의 탑 추가 확장 등 게임에 재미를 더해주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보상 확대, 뽑기권 지급 등 유저들의 혜택과 더불어 각종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만큼 유저들이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