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의 홍보모델 ‘씨스타’의 팬미팅 참가유저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해전1942’는 2차 세계대전의 해전을 배경으로 제작된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략 게임을 잘 이해하고 있는 신스타임즈가 내놓은 야심작이며, 또한 자신의 전략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전투의 묘미를 앞세운 게임이다.

‘해전1942’의 홍보모델 씨스타는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뛰어난 퍼포먼스를 통해 발표하는 앨범마다 히트시킨 국내 최고의 걸그룹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예능, 영화에 이어 ‘해전1942’의 모델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게임 유저들에게까지 시원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신스타임즈는 ‘해전1942’를 즐기고 있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씨스타와 유저가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9월 10일(토) 진행되는 팬미팅에서는 씨스타의 히트곡 무대 공연을 물론, 참가자 전원에게 씨스타 쿠폰북과 포스터, 기념품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서 갤럭시7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팬미팅 참가 신청은 ‘해전1942’ 4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씨스타로 3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씨스타와 함께 해전1942 팬미팅을 진행한다.”라며, “홍보모델과 함께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 또한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