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 "하스스톤 써머 파티'를 8월 1일 개최한다고 밝히고, 7월 24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D.Bridge'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의 참가자를 온라인으로 사전 모집, 무작위로 선발한다. 7월 24까지 관련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되며, 당첨 여부는 7월 27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 써머 파티 현장에는 개별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전의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강자를 가리는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의 결승전과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이번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 결승전 우승자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한국 지역 하계 예선전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전설 플레이어들의 덱 상담소가 운영, 자유로운 카드 대전을 통해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본인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와글와글 친구들 뒷면이 새겨진 한정판 교통카드,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비치 타월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