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에는 '프리스타일2', '겟앰프드', '아바', '카발2' 등 온라인 게임 4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프리스타일2, 여름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개발사 조이시티, 대표 조성원)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루에서 사용하는 엠블럼과 유니폼 등을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할 수 있는 '크루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신규 프리스타일 3종 '플릭', '타워크레인', '크레이들'을 추가했다. 

또한, 이용자들이 보다 즐거운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포지션 간 밸런스도 조정했다.
 
겟앰프드, 오시리스의 보좌 업데이트

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 신규 액세서리 '오시리스의 보좌'를 업데이트했다.
 
이집트 고대 신을 콘셉트로 제작된 '오시리스의 보좌'는 죽음과 부활을 다스리는 위대한 고대 신의 의자로서 4명의 미라가 의자를 받치고 있어 다른 액세서리에 비해 커다란 외형이 특징이다.
 
의자에서 지팡이를 휘두르거나, 미라를 소환하여 공격하는 것으로 기본 공격이 변경되며,
살아있는 자에게는 죽음의 저주를, 죽은 자에게는 부활의 축복을 내릴 수 있다.
 
상대방을 관에 가두어 일정 시간 미라로 만들어 능력치를 약화하거나 체력을 모두 소모하여 쓰러진 상대를 미라로 만들어 자신의 하수인으로 부릴 수 있다.
 
아바, 여름 시즌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바'가 준비중인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이 첫 선을 보인다.
 
먼저 비주얼 업그레이드는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킨 업데이트로, 기존보다 선명하고 현실적인 텍스쳐(질감)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맵과 총기 디자인의 세밀함을 강화하고, 광원효과도 극대화해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은 지상과 공중에서 다양한 화기를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콘텐츠다. 기존 슈팅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화력전이 매력적인 모드로,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전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발2,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카발2'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해 유적지로 가는 호화 관광 열차 등장을 배경으로 한 신규 던전 2종이 공개되었다. 

프레이 언덕 도시와 사해 유적지를 이어주는 '사해 특급 열차'는 기차 꼬리 칸부터 한 칸씩 전진해가며 네임드 4종과 보스 몬스터 1종을 처치하는 신규 던전으로 5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에 한하여 프레이 언덕 도시 기차역에서 진입이 가능하다.
 
'사해 특급 열차'와 함께 공개되는 신규 던전 '우 타이오의 지하 은닉처'는 사라진 우 타이오의 기괴한 실험의 비밀이 담겨있다. 

마찬가지로 5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만이 입장 가능하며, 현존하는 최고 레벨 영웅 등급의 신규 장비가 드랍되고 얼음 피로로, 번개 피로로 등 상위 레벨 장비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의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