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 '로한:오리진'이 첫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BT는 8일부터 13일까지 매일 18시부터 자정까지 6일간 진행되며, 이에 앞서 8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CBT는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플레이위드존에서도 만 18세이상이면 누구나 테스트가 가능하다. 

'로한: 오리진'의 CBT에서는 7종의 모든 종족이 선택가능하며, 레벨 10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통한 각종 성장 그리고 PVP, PVE 등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로한:오리진'은 '로한 에픽4-결속의 시대' 연대기의 시점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초창기 로한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녹여냈으며, 개인간 및 길드간 경쟁과 협동 및 커뮤니티 시스템을 강화해 '로한'의 감성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사전예약 테스트 신청기간 동안 약 10만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신청을 해준데 감사드리며 이번에 진행되는 CBT를 통해 보다 완벽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