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회사 THE E&M(더이앤엠)과 함께 오는 15일까지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대학/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6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국내외 대학/대학원 졸업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국어, 중국어, 영어 가운데 2개이상의 언어 구사자라면 국적, 전공, 학점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이며 인턴십으로 선발될 경우 각 분야의 시장 분석 및 신규 게임 퍼블리싱과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인력으로 투입된다. 모바일 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30레벨 이상 달성자에게는 우대사항을 부여한다.
 
1차 서류전형 접수 일정은 6월 3일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방법은 이메일을 통해 이력서를 첨부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인터뷰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16년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2개월간 룽투코리아와 The E&M의 각 부서에 인턴 사원으로 배치되며, 인턴십 급여와 함께 선-후배간 멘토링 시스템을 지원 받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룽투코리아와 THE E&M은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의 진행을 통해 국내외 우수한 인재들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현장 실무와 기업 문화를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열정적이고 우수한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