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온라인 MMORPG '블레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스트라 공방전 개선' 및 '서버 통합 계획'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버 통합'은 현재 이용자 수가 적은 일부 서버를 대상으로 서버 통합을 위한 준비가 되고 있는 상태이며, 상대적으로 이용자 수가 적은 일부 서버들을 통합하여 신규 서버로 오픈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대기열로 인해 정상적으로 참여하기 힘든 '카스트라 공방전'도 개선한다. 100 vs 100 의 이용자 제한 수보다 참가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새로운 전장이 추가로 열려 새로 신청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56c54a43b282a_RESIZED.jpg
또한 '통치 계약'과 '수도 쟁탈전' 등 '블레스'가 주요 특징으로 내세운 RXR의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통치 계약'을 통해 대륙의 주요 도시와 지역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이런 지역의 세력가들은 '영주'(하이란), '총독'(우니온)이라고 불리게 되며, 지금까지 쌓아온 '길드 영향력'은 바로 이 통치 계약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도 쟁탈전'을 통해 진영 최고의 명예인 '수호경'(하이란)과 '집정관'(우니온)이 결정된다.?
 
'수도 쟁탈전'은 공격과 수비 측으로 나누어 펼쳐진다. 공격 측은 정해진 시간 내 영주와 총독이 최종 목표물을 차지해야 하고, 반대로 수비 측은 최종 목표물을 방어하는 것이 목적이다.
 
56c54b54413a9_RESIZED.jpg
이와 함께 길드 활성화를 위한 길드 혜택도 추가된다. 길드 활동에 따라 레벨이 상승하게 되고, 레벨에 따라 전투 경험치 추가, 탈 것 이동 속도 증가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길드원이 3명이상 포함된 파티에는 파티원 전원에게 전투력/주문력을 상승시켜 주는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최근 최고 레벨 신규 사냥터 '바젤 협곡'을 선보인 '블레스'는 문제되는 요소들을 빠르게 개선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상승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K-1.jpg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