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9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HIT는 GM 휴고의 산타 선물 이벤트'를 통해 오는 24일 유저들이 가장 선물로 받고 싶어하는 모험포인트 200개, 젬 300개 등 4종 아이템을 인기 투표를 통해 선물하며, 27일까지 공식 카페에 크리스마스 배경의 HIT 팬아트를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보상한다.

도미네이션즈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골드, 식량, 크라운, 수송품, 축복 등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마을에 등장시켜 다양한 혜택을 주는 크리스마스 맞이 미스터리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판타지워_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jpg슈퍼판타지워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접속하는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코스튬 2종과 특별한 장비 캡슐, 에너지 등을 선물한다. 또한, 내년 1월 4일까지 데보라, 캐럿, 잭, 릴리 등 4종 캐릭터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천룡팔부에서는 내년 1월 6일까지 특정 일일 던전에서 고급 성탄 양말과 트리 장식품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이 드롭 된다.?


유저들은 획득한 아이템을 합성하여 제작한 고급 성탄 양말로 펫 눈사람 등 아이템을 얻거나 트리 장식품으로 트리를 장식하여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산타 로로밍을 찾아 묻는 질문에 답하면 특별한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산타우라의 냄새나는 양말을 모으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천룡팔부_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jpg삼검호에서는 오는 23일 달력, 다이어리, 텀블러 등을 특정 지하철 역의 물품 보관함에 배치해 유저들에게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일까지 게임 내 산타 의상을 판매하며, 스페셜 던전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산타 양말, 산타 모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레나에 참여할 시, 선행발매 부스터, 골드 등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고양이 상인과 거래 시 변종카드, 시즌P카드 거래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24일, 25일 양일간 스테미나 소비량이 절반으로 줄고 28일까지는 매일 다양한 보상을 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판타지워_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jpg포켓메이플스토리forKakao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트리 장식을 주고, 누적 개수에 따라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재료를 모은 유저들의 순위에 따라 영화 예매권과 캔디를 추가로 준다.

용사X용사에서는 내년 1월 4일까지 레벨업, 보스릴레이 전투 참가 등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별을 주며, 누적된 별 개수에 따라 프리미엄 장비상자 1개, 현자의 돌 10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내년 1월 7일까지 연속출석 이벤트를 진행하여 접속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특별 보상을 준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