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캐릭터 '하피'를 추가하고,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늑대개팀 소속의 하피는 에어 드라이브, 소닉 붐 등 발차기와 함께 카드를 날려 적에게 폭발 대미지를 입히는 드로우 스킬을 사용하며, 날렵한 몸놀림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7일까지 하피 캐릭터로 던전 클리어 시 대성공의 기운, 찬란한 강화기 연료, 미감정 전설급 스킬 큐브, 유니온의 액세서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괴도의 다이아몬드 파편을 준다.

하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말렉 크리스탈, 스캐빈저의 만물 상자, 빛나는 위상 섬유, 최고급 강화기 연료 등이 들어있는 괴도의 보물함을 선물한다.?

또한, 하피 관련 소개글을 블로그에 올리고 응모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와 노벨티(클로저스 기념품)를 선물한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접속한 유저에게 1주년 감사 위상 섬유 상자, 찬란한 강화기 연료, 고대 문명의 돌기둥 등의 1주년 선물 꾸러미를 선물한다.

그 밖에, 던전에서 사냥 시 획득 가능한 1주년 기념 코인을 모으면 1주년 기념 모자 액세서리(무기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던전 입장 시 재료가 필요 없고, 던전 입장 1회 추가, 아이템 획득율 2배, 플레인 게이트 지역 제작 재료 수량 30% 하락 등의 혜택을 준다. 내년 1월 7일까지 불가했던 플레인 게이트 레전더리 아이템 튜닝 및 품질 조절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