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MMORPG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3번째 시리즈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3rd:블래스터'를 22일 공개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지난달 11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의 3차 업데이트 3rd:블래스터에는 신규 직업 블래스터 공개와 함께 스토리 콘텐츠 Act1.5-리유니온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직업 블래스터는 적의 방어를 무력화 시키는 신개념 두 손 무기 건틀렛 리볼버를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 
 
리볼버 불릿과 실린더 게이지 2종을 가지고 있으며, 불릿(총알)을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해 근접 전투를 하고, 이를 통해 실린더 게이지를 모아 터뜨리는 강력한 스킬로 액션 쾌감을 준다.
 
신규 직업의 업데이트와 함께 블래스터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신규 무기를 활용한 펀치 액션과 누르는 즉시 반응하는 새로운 조작감 등이 잘 표현된 블래스터의 전투 장면이 담겼다.
 
스토리 콘텐츠 Act1.5-리유니온이 추가됐다. Act1.5-리유니온에서는 군단장 데미안과 맞서기 위해 에반이 영웅들을 다시 모으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해당 콘텐츠를 클리어 할 경우 선택지에 따라 루미너스의 집중력, 프리드의 리더십, 은월의 사려깊음 등 다양한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8일까지 블래스터 캐릭터로 20, 40, 60, 80, 10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무기와 방어구 등으로 구성된 장비상자를 선물해 캐릭터 육성의 편의를 준다. 
 
또한, 2차, 3차, 4차 전직 완료 시 넥슨 플레이 플레이 포인트를 지급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퀘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코스튬 선택권, 말풍선 반지, 루돌프의 빨간 코, 루돌프의 뿔,의자, 데미지스킨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2016년을 맞아 매일 다른 혜택을 주는 해피 뉴 에브리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2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Happy, New, Year 글자 모으기, 신규 소울 획득하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1월 31일까지는 매주 토요일마다 경험치 2배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