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넥스트플로어, 크리스마스 맞아 주요 모바일게임 이벤트 실시 1.jpg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플라이트'에서는 배경음악(BGM) 및 화면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업데이트하고 내년 1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마련된 크리스마스 탐험지 및 크리스마스 산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Christmas 각각의 알파벳 9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크리스마스 테두리 등 한정판 아이템과 다양한 새끼용, 랜덤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복고풍 슈팅 RPG '엘브리사'는 크리스마스 및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및 겨울에 어울리는 한정판 캐릭터 스킨 10종과 신규 캐릭터 설녀를 선보인다.

오는 26일 서비스 2주년을 맞는 엘브리사는 게임 내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루메이시아와 악덕 산타 몬스터 클리어를 통해 2주년 기념 영혼석과 루메이시아의 징표, 4성 달사슴 이루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적용된 전설의 기사 4종과 7성 강화가 가능한 강화맨 패키지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컬쳐랜드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유저가 레벨달성 및 아레나, 하드던전 보스 대결 등 각각의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