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진 자료 - 서머너즈 워 겨울 이벤트 이미지.jpg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를 통해 겨울시즌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년 1월 3일까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다양한 전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눈사람 재료로 교환이 가능하다.?

유저는 눈사람 재료를 교환할 때마다 게임 재화,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이벤트 한정으로 지급되는 산타 아이린을 받을 수 있으며, 눈사람 완성 후 남은 포인트를 활용하여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유저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 소원빌기를 기존 1회에서 4회로 변경하고, 일일 에너지 선물 역시 하루 1회에서 3회로 증가해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끝으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 엔젤몬 던전과 무지개몬 던전을 오픈해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줄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연초를 맞아 서머너즈워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드 보스, 레이드 ,마법 부여 이외 내년에 추가될 이계의 틈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고"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