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pg
넷마블게임즈는 8일 신작 모바일게임 ‘이데아’의 특별 웹툰 ‘웰컴 투 이데아’를 공개했다.
 
이번 웹툰은 주인공 강건마가 이데아 세계로 가서 악당을 물리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유저는 게임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다.
 
이 웹툰은 ‘마계대전’ ‘대털’ ‘돌아온 럭키짱’ 등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액션 만화계 유명 작가 김성모가 집필해 특유의 화풍과 화법으로 이데아만의 화려한 액션과 게임성을 잘 보여준다.
 
총 10화로 구성된 웰컴 투 이데아는 이번 1화를 시작으로 공식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는 게임 내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은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4일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 중 선발된 10만명을 대상으로 이데아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도 진행한다.
 
테스터는 최강 길드에 도전하는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유저 간 협동을 통해 보스전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등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사용한 닉네임을 정식 출시 후에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데아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재미를 주고자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며 “온라인에서 경험했던 긴장감 있는 협동전투의 재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