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pg
아이덴티티게임즈는 MORPG ‘드래곤네스트’에서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당일 접속한 유저에게 ‘태극두건’ 모자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 모자를 착용하면 공격력과 체력(HP)이 대폭 상승한다. 단, 태극두건은 하루만(9일) 사용 가능하다. 
 
직업별 대표 영상을 뽑는 ‘마이 리틀네스트 UCC 공모전’이 이달 한 달 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내달 1일까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며, 2차 직업군 33개 중 하나를 선택, 플레이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영상은 조회수, 추천수 등의 홈페이지 반응과 내부 심사를 통해 2차 클래스별 33개 영상을 선정, 내달 13일 발표한다.

우수 영상에 선정된 직업별 유저에게는 15만 페탈과 ‘마이 리틀 네스트’ 커버 칭호가 부여되고, 영상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래스 전직별 대표 영상으로 소개된다. 인기 영상으로 선정된 20명의 유저에게도 10만 페탈과 ‘인기 프로듀서’ 커버 칭호를 수여한다.
 
장중선 아이덴티티게임즈 본부장은 “지난 연휴의 들뜬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유저의 영상으로 만들어가는 2차 직업군 대표 영상 제작에 유저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