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jpg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왈츠’의 사전 등록을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PC: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200젬(게임재화)과 한정판 무기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SNS를 통해 게임 응원 메시지를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블레이드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시적으로 동료 캐릭터를 소환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이 작품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 유저 간 대결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의 게임모드를 갖췄다. 여기에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 진화 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18일부터 ‘블레이드왈츠’의 사전 테스트(CBT)를 실시했으며, 현재 게임성을 높이기 위한 최종 담금질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 작품은 다음달 중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블레이드왈츠는 다수 캐릭터를 동시에 운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함께하는 재미를 높였고, 쉽고 경쾌한 콤보 타격을 통해 다채로운 액션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