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pg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와호장룡’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문파 3종이 추가된 것은 물론 지난 8월 처음 공개된 최상위 유저 간 전투(PvP) 콘텐츠 ‘천하제일’의 첫 번째 쟁탈전이 열리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가 대거 추가됐다.

가장 주목할 것은 당문, 혈도, 신룡 등 3종의 신규 문파 추가다. 석궁을 주무기로 치명적인 맹독암기를 사용하는 ‘당문’, 은둔 자객이 주축이 된 비밀문파로 쌍검을 주무기로 하는 ‘혈도’, 갈고리를 주무기로 강호일대의 부를 독점하는 ‘신룡’ 등 3종의 신규 문파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시간 대결을 통해 문파 내 1인자를 가려내는 최상위 PvP모드 ‘천하제일’도 오는 27일 공개된다. 각 진영의 1인자인 무림맹주 간 전투에서 최종 우승한 최후의 1인은 ‘천하제일’의 명예와 함께 전용 코스튬 및 희귀 이동수단, 전용 스킬 등 푸짐한 보상을 얻는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와호장룡을 사랑해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고자 신규 문파 추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한층 더 재밌고 풍성해진 와호장룡과 함께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