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pg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인기 모바일게임 3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웰메이드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에선 스테이지와 정예 퀘스트, 길드 사냥터, 진보스방, 도전의 탑(암흑)에서 플레이하면 무작위로 송편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송편 개수에 따라 행운의 골드, 강화석, 고급 무기, 고급 방어구 등 유용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한 송편으로 문화상품권, 스마트 밴드, 한우세트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직업별 한정판 한복 스킨도 추가됐다.
 
시대를 뛰어넘는 액션 RPG ‘시간탐험대’에선 오는 30일까지 ‘추석 기념 한복 고블린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한복을 입은 고블린 등장 시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인증 수에 따라 모래시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은 유저 10명을 추첨해 4성 마석 소환권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매일 오전 10~12시, 오후 2~4시, 9~11시 등 특정 시간엔 고블린 등장 확률이 2배 증가한다.
 
삼국 영웅 RPG ‘삼국전투기’는 25일부터 29일까지 ‘추석을 뜨겁게!’를 주제로 핫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12~2시, 4~6시, 8시~10시 등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금화를 2배 획득할 수 있고, 스킬 변경 비용도 20% 할인된다.

또한 추석 기간 동안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유저에게 5등급 등용권, 7등급 스카우터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