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이데아’의 홍보모델로 이병헌을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데아는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과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21:21 대규모 길드전 등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규모를 가진 대작 모바일 RPG로 지난 5월 기자간담회에서 처음 공개된 뒤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넷마블은 “‘지.아이.조’ 시리즈와 ‘레드2’ ‘터미네이터제니시스’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병헌의 이미지가 월드클래스급 스케일과 강한 액션성이 돋보이는 ‘이데아’의 게임성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병헌의 머리 위로 지나가는 거대한 생명체를 통해 현실과는 다른 새로운 세상이 열릴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등을 차례로 진행해 출시를 향한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줄 이병헌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다음달 1일부터 이데아의 사전예약 및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며, 최종 점검을 위한 사전테스트를 거쳐 다음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