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jpg
아이덴티티모바일은 MMORPG ‘파이널판타지14(파판14)’의 대규모 업데이트 ‘에오르제아의 수호자’에 관한 정보를 레터라이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 소식은 22일 오후 9시 진행된 레터라이브 4회를 통해 공개됐다. 레터라이브는 유저들을 위한 파판14의 특화 서비스로 게임에 관한 최신 소식 전달 및 유저 질문에 대한 실시간 답변 등으로 구성된 유저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4회에선 에오르제아의 수호자 업데이트 정보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에오르제아의 수호자는 다음달 6일 업데이트된다. 메인 시나리오를 비롯해 신규 레이드 및 던전, 대규모 전투(RvR) 컨텐츠, 하우징 시스템 등의 즐길 거리를 담고 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파판14 2.3 버전의 메인 시나리오와 함께 최고 난이도가 구현된 ‘바하무트 침공편’ 및 신규 야만신 ‘라무’, 신규 던전 ‘크리스탈 타워 :시르쿠스 탑’ 및 ‘난파선의 섬’ 등이 추가된다.
 
게임 내 건물을 짓고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을 만날 수 있고, 72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RvR 콘텐츠인 전장 ‘카르테노 평원 : 외곽 유적지대’ 등을 만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22일부터 ‘디지털 콜렉터 업그레이드’ 및 ‘정량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디지털 콜렉터는 2만5300원으로 특별한 탈것 ‘뚱보 초코보’와 ‘커얼’ 및 버디 장비 ‘베히모스 갑주’, 꼬마 친구 ‘베이비모스’와 ‘모그리인형’, 머리 방어구 ‘빛의 투구’ 등이 포함된다. 정량제는 5시간 이용권(3300원)과 30시간 이용권(1만3200원)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