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pg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에 길드 콘텐츠 등을 담은 업데이트를 오는 24일 실시한다.
 
길드 콘텐츠는 유저 간 소규모 모임으로 10레벨부터 길드를 만들 수 있고, 길드원은 획득 경험치 및 골드 증가, 강화 비용 할인, 토큰 최대 개수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혜택이 더 커진다. 길드 레벨은 게임 진행과 ‘길드 기부’ 기능을 통해 올라간다.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으로 격투 액션을 겨루는 있는 ‘친선 대전’ 기능도 도입된다. 친선 대전을 즐기려면 6자리 숫자로 된 코드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에게 알려주면 된다.
 
보다 많은 아이템을 보유할 수 있도록 인벤토리 최대 칸수를 2배 확장하는 등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크로노블레이드는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추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와 길드 레벨을 10까지 달성한 길드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 친선 대전 등 유저끼리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계 두 거장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크로노블레이드’는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광대한 세계관, 캐릭터당 100여 가지 스킬 조합 등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